본문 바로가기
이코노마드

호치민 4성급 호텔 호텔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Hotel

by 이코노마드삶 2024. 1. 4.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Hotel, 65-67 Hai Bà Trưng, Ward,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하노이나 다낭 푸꾸옥을 가려 했지만 비싸서 그냥 호치민에 호텔을 찾아봤습니다.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hotel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호텔입니다. 4성급 입니다.

 

5성급 찾다가 가성비가 떨어지고 조식까지하면 15만원~20만원 정도 나오네요 ㅠ 그래서 눈을 좀 낮춰서 조식 나오면서 4성급에 평점이 좀 높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2개정도가 눈에 들어왔는데 그중에 한개가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hotel 입니다. 슈페리어더블룸 한 7만원에서 8만원이죠. 20제곱이라 좀 작네요. 에프터눈티를 주는 것도 있네요 8~9만원 사이 입니다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hotel 장점

시내에 가는 곳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좋음

미니바 무료, 청결함 숙소 깨끗함. 직원들 친절함. 물 잘 나옴. 가성비 위치는 좋습니다. 아침 메뉴는 적지만 깔끔하고, 매일매일 일부 메뉴가 변경된다고 합니다. 호텔 위에 있는 루프탑 바는 작지만 분위기 괜찮습니다. 위치는 호치민시청광장 오페라하우스등등 관광지까지 걸어서 갈만한거리여서 정말 좋았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길건너 편의점도 있어 장점에 추가되겠네요. 다음에 와도 높은층에 배정해준다면 올 의향 있습니다. 친정한 직원들, 최고의 위치.호텔이 호치민시 시티 센터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 스타벅스 커피숍, 많은 볼거리 등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최고. 숙면을 취하기 좋음. 방은 24제곱미터네요.

 

ICON Saigon - lifestyle design hotel 단점

수영장, 헬스장 작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작고 방음이 안됩니다. 낮은 층에 배정되어서 그럴수있는데 일부러 외부창뷰를 선택했는데 앞집이 보이고 좀 더러운물이 고여있어서 계속 커튼치고있었어요. 높은 뷰는 좀 더 나을수있겠지만 저는 있는내내 커튼치고 있었어요. 그럴거면 내부창 할걸이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조식은 나름 괜찮았으나 청결도는 조금 떨어진다고생각해요.

 

소파에 앉아서 먹었는데 어제 본 의자에 떨어졌던 머리카락이 그대로있어서 좀..음식도 그럭저럭이었어요. 객실이랑 욕실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다맘에 들었는데 화장실 동선이 좀불편했어요.

 

그거빼면 좋았습니다. 방이 조금 작다는 느낌이에요. 창문이 없는 것도 아쉬웠습니다. 단점 중에 고층을 선호해서 8층에 숙박했는데 9층이 식당이었던것을 몰랐네요. 6시 넘어가자 조식하는 사람들 의자 끄는 소리에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발코니 있다하여 최고 등급 룸을 예약 했는데 8층은 발코니도 없었습니다. 숙박시 이런점 고지하고 8층은 숙박비 할인 되어야 해야 할 것 같습니다